컨텐츠 바로가기
[0]
자주묻는 질문입니다. 개인적으로 궁금하신 문의사항은 [마이쇼핑]-[1:1맞춤상담] 게시판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.
예, 물론입니다. 주문상품이 오발송 되었거나 파본인 경우 새상품으로 맞교환해 드리고 있습니다. 파본도서는 분실되지 않도록 간단히 포장하시고 포장겉면에 [주문번호/성함/반송사유]를 기재해서 방문 기사님편에 보내주시면 됩니다. 혹시, 직접 맞교환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등기우편이나 일반택배 등 편하신 방법으로 착불 반송해주시기 바랍니다.
단, 단순 취소인 경우 배송비는 소비자 부담입니다.
관리자게시
비밀번호
/ byte
본 결체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